공지사항

20180907_120012.png

 

 

 

<코로나 낚싯대 A/S 규정>

 

1. 피해보상근거 : 제정경제부 고시 소비자 피해보상 규정

2. 코로나 낚싯대는 아래의 제품기준 별 보상기준에 따라 보상 처리해 드립니다.

(, 파손 부위 제출 시)

  ① #1 보증카드 제출시 완제품가의 30%, 
          보증카드 미제출시 완제품가의 60%

  ② B# 보증카드 제출시 완제품가의 20%, 

           보증카드 미제출시 완제품가의 40%

 

3. 보증기간은 제품 구입일로 부터 1년 이내이며 추가 발생되는 모든 A/S는 유상처리 됩니 다.

 

4. 아래의 경우에는 보증처리에서 제외됩니다.

- 파손 절번 분실 및 낚시대 분실에 의한 A/S

- 임의 개조 또는 수리에 의한 제품의 하자

- 소비자 과실로 인해 제품에 하자가 생긴 경우(낚시 행위 이외의 행위에 의한 손상)

- 천재지변에 의하여 제품에 손상이 있는 경우 또는 이에 상응하는 재해에 의한 제품하자

 

5. A/S 시 발생하는 왕복운송비는 소비자 부담이오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2018.09

Untitled-1.jpg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공지 [필독] A/S 접수 상세 안내 2020.07.17
공지 홈페이지 이미지 무단 복사 경고 2016.05.26
공지 정품보증카드 제품 A/S 정책 안내 2015.09.04
공지 제품 A/S 문의처 안내 2015.09.04
49 2020년 하계휴가 및 택배업무 안내 2020.07.28
48 A/S 온라인 접수 안내 2020.07.17
47 7월 1일 변경, 민물대 및 바다대 무상보증 규정 2020.07.06
46 [신제품] 체어맨 H 大物 에이치 대물 출시 file 2020.06.05
45 [신제품] 체어맨 드래곤 출시 file 2020.05.25
44 [신제품] 체어맨 야수, 체어맨 야전대물 출시 file 2020.05.25
43 2020년 설 연휴기간 택배 안내 2020.01.09
42 [신제품] 쿨맨 프리미엄 갈치대 출시 file 2020.01.07
41 2020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file 2020.01.02
40 2019년 추석 연휴 택배 안내 2019.09.09
39 8월 14일(수) 택배 발송 불가 안내 2019.08.07
38 [긴급] 8/15 ~8/18 휴무 안내 2019.08.07
37 2019년 하계휴가 안내 2019.07.31
36 [신제품] 체어맨 쿠션 의자 file 2019.07.08
35 [신제품] 체어맨 열기 볼락 선상대 file 2019.05.09
34 2019년 설 연휴기간 택배 안내 2019.01.28
» [NAKINDA] 코로나 Corona A/S 규정 file 2018.09.07
32 [NAKINDA] 코로나 엘원 Corona L1 신제품 출시 file 2018.09.07
31 나킨다 NAKINDA 브랜드 런칭 file 2018.09.07
Board Pagination Prev 1 2 3 Next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