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고객 여러분, 반갑습니다.

정품보증카드정책이 적용된 민물대 제품에 대한 A/S 안내 말씀을 드립니다.

A/S에 대한 설명이 제품구매시 동봉된 정품보증카드에 기재가 되어 있습니다만 전화문의가 많아서 몇가지 중요사항을 정리해서 안내말씀을 드립니다.


▶정품보증카드에 의한 A/S 제품은 아래 제품들에만 한정되어 적용됩니다.

- 민물대 / 갤럭시 휘
- 민물대 / 갤럭시X
- 민물대 / 체어맨 석권
- 민물대 / 체어맨블루 II
- 민물대 / 체어맨 HC
- 민물대 / 체어맨 대물


▶정품보증카드 A/S 안내 말씀


1. 손잡이대(바트대)는 무상 A/S에서 제외입니다.

2. 제품의 하자시 교환 및 무상 A/S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3. 소비자 과실로 인한 파손시에도 무상으로 2회에 한하여 부품 지원을 받을수 있습니다.
단, 택배비는 소비자 부담이며, 정품보증카드를 동봉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

4. "무상보증 2회"는 마디(절)를 기준으로 2번의 마디(절)을 지원을 받을수 있다라는 것으로, 예를 들어 1번대와 2번대, 4번대 등 총 3마디(절)가 파손되었으면 2마디(절)까지는 무상이며, 나머지 1마디(절)는 유상으로 구입을 하셔야 합니다.



 



본사 A/S센터 : 부산광역시 사하구 장림동 538-20(장평로 41번길 20)

TEL : 051)264-4605
FAX : 051)264-4607



2014.10.7
(주)DIF 레포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공지 [필독] DIF레포츠 A/S 접수 절차 상세 안내 2020.07.17
공지 DIF 본사 A/S 접수 안내 2020.07.17
공지 홈페이지 이미지 무단 복사 경고 2016.05.26
» 정품보증카드 제품 A/S 정책 안내 2015.09.04
74 2023년 하계 휴가 및 택배 휴무 안내 2023.07.27
73 2023년 계묘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요~ 2023.01.02
72 [신제품] 체어맨 개척기(전용 톱 및 낫 포함) file 2022.11.21
71 [신제품] 콘스티탄 Z 쭈깅 ZZUGGING 쭈꾸미 전용로드 file 2022.08.31
70 [신제품] 체어맨 흑신대물 file 2022.07.22
69 2022년 하계 휴가 및 택배 휴무 안내 2022.07.12
68 고객센터 운영 관련 안내 및 고객분들께 드리는 당부의 말씀 2022.02.04
67 2022년도 설 연휴 및 택배 업무 마감 안내 file 2022.01.15
66 2022년 임인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요~ 2022.01.15
65 1회 보증서 적용 변경 안내 및 A/S시 메모사항 협조문 file 2022.01.15
64 낚싯대 가격 인상 안내 file 2021.10.24
63 택배 배송 지연 안내 2021.09.09
62 바다대 - 신검기 제원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file 2021.08.21
61 [신제품] 체어맨 무전무패 file 2021.08.10
60 2021년 하계휴가 및 택배업무 안내 2021.07.21
59 [신제품] 콘스티탄 CONSTITAN 한치 전용 로드 file 2021.06.18
58 [신제품] 체어맨 메바루 바다민장대 file 2021.04.26
57 [신제품] 체어맨 야생대물 file 2021.04.26
56 오픈마켓 판매금지 안내문 file 2021.03.11
55 [신제품] 체어맨 야존 골드 file 2021.03.11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Next
/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