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고객 여러분, 반갑습니다.

정품보증카드정책이 적용된 민물대 제품에 대한 A/S 안내 말씀을 드립니다.

A/S에 대한 설명이 제품구매시 동봉된 정품보증카드에 기재가 되어 있습니다만 전화문의가 많아서 몇가지 중요사항을 정리해서 안내말씀을 드립니다.


▶정품보증카드에 의한 A/S 제품은 아래 제품들에만 한정되어 적용됩니다.

- 민물대 / 갤럭시 휘
- 민물대 / 갤럭시X
- 민물대 / 체어맨 석권
- 민물대 / 체어맨블루 II
- 민물대 / 체어맨 HC
- 민물대 / 체어맨 대물


▶정품보증카드 A/S 안내 말씀


1. 손잡이대(바트대)는 무상 A/S에서 제외입니다.

2. 제품의 하자시 교환 및 무상 A/S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3. 소비자 과실로 인한 파손시에도 무상으로 2회에 한하여 부품 지원을 받을수 있습니다.
단, 택배비는 소비자 부담이며, 정품보증카드를 동봉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

4. "무상보증 2회"는 마디(절)를 기준으로 2번의 마디(절)을 지원을 받을수 있다라는 것으로, 예를 들어 1번대와 2번대, 4번대 등 총 3마디(절)가 파손되었으면 2마디(절)까지는 무상이며, 나머지 1마디(절)는 유상으로 구입을 하셔야 합니다.



 



본사 A/S센터 : 부산광역시 사하구 장림동 538-20(장평로 41번길 20)

TEL : 051)264-4605
FAX : 051)264-4607



2014.10.7
(주)DIF 레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