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센터 운영 관련 안내 및 고객분들께 드리는 당부의 말씀 >

저희 DIF 레포츠 제품을 성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부탁의 말씀을 올립니다.
제품 AS 상담과 문의 전화를 하실 때 DIF 본사 응대 직원들을 존중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1) 다짜고짜 억지 주장과 욕설을 하는 경우 

2) DIF 본사에 대한 유언비어를 퍼뜨리고 타인과 응대 직원을 함부로  비방하는 경우 

3) 응대 직원들에게 폭언을 하며 고의적으로 지연시켜 다른 고객들의 문의를 방해하는 등, 본사 업무에 지장을 초래하는 경우 

 

원활한 업무 진행을 위해서 위와 같은 상황이 발생 할 시에는 응대를 중단할 수 밖에 없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DIF를 사랑하고 아껴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다시 한번 당부 말씀을 드립니다.

응대하는 DIF 본사 직원들을 고객님의 소중한 가족으로 생각해 주시고 대해 주시길 바랍니다.
저희 DIF 본사에서도 최선을 다해 신속하고 정확하게 고객님께 서비스 하여 지속적으로 신뢰 받는 회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2.4
(주)DIF레포츠

[2020.7.1] A/S 규정 변경 안내
당사의 판매 방침에 따른 A/S 보증카드 규정 안내입니다.
기존 일부 민물대에 제공되었던 무상보증 2회 보증카드사용이 제한 됨에 따라 2020년 7월 1일부터 무상보증 1회 보증카드사용으로 변경 되었습니다.


[민물대 보증규정]
무상보증 1회 사용
무상보증 1회 사용시 소번 1절까지 무상보증 적용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BUTT(버트, 손잡이대)는 무상보증 제외됩니다
  체어맨 야경 제품은 무상보증 1회(기존 규정적용됩니다.(다만 
 기존 소지하고 있는 보증서는 그대로 적용됩니다.

[바다릴대 보증규정]
무상보증 1회 사용
BUTT(버트, 손잡이대) 소비자 가격에서 50% 적용됩니다
가이드는 무상보증 제외됩니다
(일부 제품은 무상보증 제외됩니다, 당사 홈페이지내 제품별 설명 참조해 주십시요)

 

※[공통]보증카드 사용시에는 착불로 배송됩니다.


(주)디아이에프 레포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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