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80907_120012.png

 

 

 

<코로나 낚싯대 A/S 규정>

 

1. 피해보상근거 : 제정경제부 고시 소비자 피해보상 규정

2. 코로나 낚싯대는 아래의 제품기준 별 보상기준에 따라 보상 처리해 드립니다.

(, 파손 부위 제출 시)

  ① #1 보증카드 제출시 완제품가의 30%, 
          보증카드 미제출시 완제품가의 60%

  ② B# 보증카드 제출시 완제품가의 20%, 

           보증카드 미제출시 완제품가의 40%

 

3. 보증기간은 제품 구입일로 부터 1년 이내이며 추가 발생되는 모든 A/S는 유상처리 됩니 다.

 

4. 아래의 경우에는 보증처리에서 제외됩니다.

- 파손 절번 분실 및 낚시대 분실에 의한 A/S

- 임의 개조 또는 수리에 의한 제품의 하자

- 소비자 과실로 인해 제품에 하자가 생긴 경우(낚시 행위 이외의 행위에 의한 손상)

- 천재지변에 의하여 제품에 손상이 있는 경우 또는 이에 상응하는 재해에 의한 제품하자

 

5. A/S 시 발생하는 왕복운송비는 소비자 부담이오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2018.09

Untitled-1.jpg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공지 [필독] DIF레포츠 A/S 접수 절차 상세 안내 2020.07.17
공지 DIF 본사 A/S 접수 안내 2020.07.17
공지 홈페이지 이미지 무단 복사 경고 2016.05.26
공지 정품보증카드 제품 A/S 정책 안내 2015.09.04
54 4월 19일(수) 임시 휴무 안내 2017.04.13
53 5/1~5/7 택배업무 중지 안내 2017.04.20
52 2017 하계 휴가 안내 2017.07.17
51 2017년 추석 연휴 택배 안내 2017.09.21
50 최고급 스크류 릴시트 장착 안내 file 2017.11.30
49 2018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file 2018.01.01
48 [신제품] 체어맨 골드 Chairman Gold file 2018.03.02
47 [신제품] 체어맨 흑몽, 체어맨 흑경 골드 출시 2018.06.30
46 2018년 하계휴가 안내 2018.07.20
45 [민물받침대] 체어맨 블루, 체어맨 레드 알루미늄 소재 채용 file 2018.08.30
44 나킨다 NAKINDA 브랜드 런칭 file 2018.09.07
43 [NAKINDA] 코로나 엘원 Corona L1 신제품 출시 file 2018.09.07
» [NAKINDA] 코로나 Corona A/S 규정 file 2018.09.07
41 2019년 설 연휴기간 택배 안내 2019.01.28
40 [신제품] 체어맨 열기 볼락 선상대 file 2019.05.09
39 [신제품] 체어맨 쿠션 의자 file 2019.07.08
38 2019년 하계휴가 안내 2019.07.31
37 [긴급] 8/15 ~8/18 휴무 안내 2019.08.07
36 8월 14일(수) 택배 발송 불가 안내 2019.08.07
35 2019년 추석 연휴 택배 안내 2019.09.09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Next
/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