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A/S 접수 안내    >

A / S 제품을 택배 보내시기 전에 꼭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A / S 접수는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접수합니다.

 

●보증서 내용

   A/S 시 제품과 함께 반드시 보증카드를 반드시 동봉해서 보내셔야 합니다.

 

●보증내용 

  정상적인 사용 중 발생한 파손 건에서만 유효합니다.

  (튜닝 제품은 당사 A / S가 되지 않습니다.)

  보증서 당 1회 보증(당사 제품 ‘야경’ 보증서 : 2회 보증)

  민물대의 BUTT대는 A / S 제외

  바닷대(신제품 : 2020.07.01 생산 제품)1회 보증

  바닷대 BUTT대 50% 적용

 

●수리 제외 사항

  고의적인 파손이나 변형된 제품(튜닝)은 A / S에서 제외합니다.  (착불로 반송 처리됨.)

 

●A / S 접수 순서

 A / S 신청서와 제품 접수 후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1) A / S 접수 확인 - 제출하신 A / S 신청서와 접수하신 제품을 확인합니다.

 2) 제품 점검 – 고객께서 접수하신 내용 확인 후 A / S 진행합니다.

 3) A / S 비용 – 당사에서 통지해 드립니다. (유, 무상 판별 후)

 4) A / S 진행 - 요청하신 수리를 진행합니다.

 5) 정산 후 배송 - 수리된 제품을 정산 후에 고객 및 업체에 배송합니다.

 

 ●배송안내

 ① 배송 업체

  - 로젠 택배(1588-9988)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책임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선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② 보내실 주소

    부산광역시 사하구 장평로 41번길 20,  DIF 레포츠 A/S 담당자 앞

 ③ 접수 후 배송

    제품은 고객님이 적어주신 주소로 보내드립니다.

    A/S 접수 란에 정확히 기재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④ 부품 부족 상품, 재생산되는 제품은 당사의 사정에 따라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⑤ 명절, 연말연시, 하기 휴가 등 당사의 사정에 따라 A / S 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영업일 평일 오전 9시 ~ 오후 5시 (점심시간 : 오후 12시 반 ~  오후 1시 반)

  T. (051)264-4605~6      F. (051)264-4607

 

감사합니다.